hwangyeong gyoyug inhan hwangyeong pihae ui simgagseong jueojin salm-ui jil-eul gamso , hwagsilhi maeu sigeubhada . jigu hwangyeong ui tongchijaloseo ingan-eun hwangyeong-ui jisog ganeungseong eul gyeoljeonghaneun jung-yohan yeoghal-eulhanda . oneulnal gwa gat-i hyeondae saenghwal eul hyeongseong haneun sobaghan salm-ui paeteon-ui segye ui eolgul-eul bakkul su ihaehago hananim-ui pijomul loseo ingan . bulhaenghagedo , jongjong eotteon ingan geos-eun insaeng ui da-eum sedae ui milae ui saeng-gag e uihae sangswae doeji anhseubnida. hwangyeong pihae neun haengdong-ina mullijeog mich / ttoneun saengmulhagjeog hwangyeong ui ganjeobjeog in won-in e uihan jisog ganeunghan gaebal-eul jiwon e deo isang jagdonghaji anhseubnida geu .
환경 교육 인한 환경 피해의 심각성 주어진 삶의 질을 감소, 확실히 매우 시급하다. 지구 환경의 통치자로서 인간은 환경의 지속 가능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한다. 오늘날과 같이 현대 생활을 형성하는 소박한 삶의 패턴의 세계의 얼굴을 바꿀 수 이해하고 하나님의 피조물로서 인간. 불행하게도, 종종 어떤 인간 것은 인생의 다음 세대의 미래의 생각에 의해 상쇄되지 않습니다. 환경 피해는 행동이나 물리적 및 / 또는 생물학적 환경의 간접적 인 원인에 의한 지속 가능한 개발을 지원에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
TRANSLATE :
Pendidikan lingkungan itu tentu sangat urgen,
mengingat semakin parahnya kerusakan lingkungan hidup yang menyebabkan
menurunnya kualitas kehidupan. Manusia sebagai penguasa lingkungan hidup di
bumi berperan besar dalam menentukan kelestarian lingkungan hidup. Manusia
sebagai makhluk ciptaan Tuhan yang berakal budi mampu merubah wajah dunia dari
pola kehidupan sederhanasampai ke bentuk kehidupan modern seperti sekarang ini.
Namun sayang, seringkali apa yang dilakukan manusia tidak diimbangi dengan
pemikiran akan masa depan kehidupan generasi berikutnya. Kerusakan lingkungan
hidup terjadi karena adanya tindakan yang menimbulkan atau tidak langsung sifat
fisik dan/ atau hayati sehingga lingkungan hidup tidak berfungsi lagi dalam
menunjang pembangunan berkelanjutan.
No comments:
Post a Comment